본문 바로가기
리뷰 (시술, 패션, 상품)

하고 싶은 거 하고 살자_ CJ 쿠킹클래스 당첨, 참여하고 왔어요

by 또로띠 2020. 8. 14.

최근에 응모한 CJ 쿠킹 클래스에 당첨이 돼서 다녀왔어요!^^

진짜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9팀 선정 후 1팀 2인씩 총 18명만 진행하는 소규모 클래스에요.

저는 비비고 잡채를 테팔 매직핸즈 프라이팬을 사용하여 요리하는 클래스였어요.

 

 

 

 

 

[CJ] 비비고 잔칫집모둠잡채322g X 2개

COUPANG

www.coupang.com

 

약 8천 원 이구, 2개의 팩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잡채 요리를 떠올리면 명절에 먹는, 손이 많이 가는 요리 중 하나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저도 어머니가 잡채 요리하시는 것을 보면 다양한 고명 채썰기와 당면 불리기 등 손이 많이 가는 걸 보았고, 게다가 잡채는 빨리 쉬어버려서 오래 두고 먹을 수 없다는 단점이 있지요!

그런 잡채를 비비고에서 아주 간편하게 해먹을 수 있게 나왔어요. 실제 맛이 꽤나 훌륭했어요.(진심임)

 

두근두근 동대문 역사 문화공원에 위치한 본사에 도착했어요

 

설레는 마음으로 들어가면 출석체크와 코로나19 발열 체크를 합니다. ^^ 역시나 철저한 방역. 코로나에도 참여할 수 있다니 그저 감사할 따름이에요.

 

사진 촬영에 대한 개인 정보 동의서 작성 후 짐을 보관할 수 있는 사물함에 짐을 넣어줍니다^^

전 유튜브 촬영을 위해 핸드폰만 쏙 빼서 가지고 왔어요. ㅎㅎ 너무 깨끗하고 고급 진 분위기 맘에 드네요.

안내해 주시는 직원분도 너무 친절하셨어요.

 

시원한 음료 쾌적한 공간이 마음에 들어요

대기실에서 입장 전 오늘 요리할 레시피를 미리 확인할 수 있어요. 날이 좀 더워서 시원한 음료도 준비해 주신 센스.

코로나 때문에 칸마다 아크릴 가림 판을 설치해 주셨어요 ㅠㅠ 참, 이런 날이 올 줄이야.

앞으로 모든 식당도 이렇게 해야 하지 않을까 싶어요

 

대기실에서 오늘 만들 요리 레시피를 미리 확인하며 입장 안내를 기다려 봅니다.

 

요리사 선생님의 시연을 모두 함께 배우는 시간, 위에 화면으로 잘 보이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 저렇게 화면을 띄어주세요^^

선생님들의 완성작입니다.

테팔 매직핸즈와 같이하기 때문에 뒤에 함께 전시되어 있네요^^

 

친구와 역할분담을 했어요.

친구는 재료 손질, 저는 요리를 했어요.

 

드디어 완성된 요리를 코로나로 인해 예전엔 먹고 갔지만 지금은 테이크아웃 용기에 담아 갈 수 있게 준비를 해주신답니다.

나가는 길에 비비고 손칼국수 2종을 선물로 주셨어요!

너무 감동적이야 ㅜㅜ

자세한 설명과 요리 모습을 영상에 브이로그로 담아보았어요!

잡채요리 방법과 잡채를 활용한 팟타야요리방법을 영상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피

매번 운영자로 일하다가 무언가 참여했는데, 준비가 잘 된 것을 보면 일하시는 분들의 수고가 느껴져서 감동을 한답니다. 심지어 영상 촬영을 위한 스마트폰 거치대까지 있었어요. ㅎㅎ

수업이 끝나고 설문조사를 한 뒤

친구와 본사 1층에 있는 뚜레쥬르에서 빵과 커피를 마시며 수다를 떨다 돌아왔답니다.

 

 

 

 

본사여서 그런지 동네 뚜레쥬르에는 없는 빵이 많네요^^

여러분도 시간 되시는 분들은 CJ 쿠킹 클래스에 도전해보세요!

주차는 1시간 지원이래요.

대중교통 이용을 추천드려요.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6번출구에서 3분거리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