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시술, 패션, 상품)

내 돈 주고한 시크릿 레이저 3회차 후기(feat. 카드할부)

by 또로띠 2020. 7. 12.

안녕하세요. 고등학교를 졸업한지도 언.........15년?
이제야 돈을 벌고 할부를 긁을 수 있는 30대 중반이 되고난 후에야
고3때 난 여드름 덕분에 볼따구에 흉터가 좀 있었는데, 드디어 시술을 결심하고 3회의 시술을 받은 후기를 적어보려합니다.

볼 여드름 때문에 해본 시술이 있다면

1. 모공주사 : 1회 받았는데, 정말 기절할 만큼 모공에 주사를 맞는데, 효과가 없는 것 같습니다.
2. 제네시스 레이저 5회 : 샤*빔에서 했는데, 이것도 큰 효과는 보지 못했고, 오히려 피지선을 건드려 여드름이 정말 많이 올라왔었어요 ㅜㅜ
3. 에스테틱 30회 : 역시 에스테틱은 수분관리 정도 일뿐 피부결 개선에 큰효과는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선택한 시크릿 레이져! 올해 1월부터 3회까지 받았어요.

프락셀은 다음날 일상생활에 지장이 좀 있다고 하여, 시크릿레이져를 선택했어요.
고주파레이저와 바늘팁으로 얼굴을 찍어주는 개념이에요.

저는 원래 다니고 있던 아*쥬에서 시술을 선택했어요. 여긴 친절하시기도 하고, 화장도 다 지워주셔서 좋아요.
샤*빔 같은 경우는 셀프로 세안을 해야하기 때문에 퇴근하고 안그래도 피곤한데, 좀 힘든거같아요. 게다가 셀프세안은 깨끗하게 지워지지 않죠...

아*쥬에서 예전에 끊어놓은 내맘대로 패키지가 있었기 때문에 3회의 시크릿 레이져는
1차 (클렌징) - 2차 (아쿠아필) - 3차 (시크릿 레이져) - 4차 (크라이오셀/ 모델링) 순으로 했어요.
2,3차는 내맘대로 패키지로 (1회 2가지 종류 사용가능) 썼어요.
* 자세한 내용과 가격은 아*쥬 홈페이지 참고


자!!이제 3회차 변화가 매우 궁금하시죠?
사실 1회차에는 너무 약하게 맞아서 그런지 하나도 아프지도 않고, 2달에 한번씩 피부 재생을 위해 받아야하는 시술이기 때문에
2달뒤가 되고 별 변화가 없었어요. 하지만 2차부터 의사선생님께서 1차 효과를 진단하시고, 정말 쎄게 맞았는데, 정말 효과가 있더라구요.



클렌징을 마치고, 아쿠아필 후 1시간의 얼굴 전체 마취제를 도포한 후 약 1시간 정도 대기실에서 대기를 합니다.

두구두구 이제 3회차 변화를 보여드릴게요.
오른쪽 왼쪽 변화입니다.

어떠세요? 1차에 좀 리얼하게 찍히긴 했지만 3회차 시술 사진보시면 정말 모공흉터가 작아졌고,
시술중에는 피가 나기도 해요. 2회차, 3회차는 이를꽉물고 고통을 참아냈죠 ㅜㅜ
만나는 지인들마다 피부결이 정돈되고 피부가 좋아보인다는 칭찬을 받았어요.
코로나때문에 마스크쓰고 3개월동안 선크림, 선팩트만 하고다닌 효과도 있는 것같아요.
파운데이션이 얼굴에 그렇게 안좋은지 세삼 느꼈어요.

왠만하면 이제는 선팩트를 사용하려고해요.

홈케어 순서도 알려드릴게요.(이부분이 아주 중요)★★★

저는 일단 1차 갈바닉 에센스(싸이닉) 사용 후 - 리얼베리어 V퍼스트오일 or 휘게 올인원에센스 - 리얼베리어 수분크림
사용하며 관리했고, 수부지 인데도 오일타입 에센스를 사용해서 수분증발을 막아주었어요.
수부지 이신분들에게 정말 바른듯하지 않은 오일에센스로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직접구매함)
저녁마다 무스쿠스의 아이스스탬프를 활용해서 얼굴에 열감을 내려주고, 알로엘젤로 수분공급을 해주며 관리해주었어요.

파운데이션대신 사용한 싸이닉 올데이 선쿠션 무기자차 성분으로 톤업효과가 있고, 성분도 가격도 착해요



휘게 올인원 에센스. 성분이 정말 착하고, 바르지 않은듯한 깔끔한 기분이 좋아요.
수부지이신분들 저처럼 PH조절이 필요하신분들 사용 추천드려요.

마무리로 사용한 알로에젤과 무스투스 아이스스탬프(냉동실에 넣어두었다 종종 사용하면 좋아요) ^^

아참!
전 세안시 항상 약산성 비누와 클렌징폼을 사용했어요.
회사에서 일회용 마스크 사용시 피부 트러블이 유발되어, 유기농 면 마스크를 쓰고 일했답니다.

저처럼 모공 흉터가 남아 고생하시는 분들이
꼭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블로그레 후기를 적어요.
전 앞으로 3회의 시크릿레이져가 더 남았어요.

제 카드는 할부를.....긁었지만,
제 평생 숙원사업같았던 모공 재개발, 싹 갈아엎어주세요..이걸 드디어 하네요.
엄청큰 모공은 줄일수 없지만, 확실히 피부 탄력과 세로모공이 많이 줄어들었어요.

제가 20대일때보다 요즘은 피부시술 가격이 반정도 저렴해 졌고, 피부과 홈페이지에 가면
가격 설명이 착하게 나와있으니, 고민하시는 분들, 프락셀이 두려우신분들께는 시크릿 레이저를 강추강추 드립니다!

총 6회차 시술후 또 후기 올릴게요!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로 올려주세요 :)

그럼 여러분! 안뇽!!
https://m.blog.naver.com/cdhstar/221940159391

내 돈 주고한 시크릿 레이저 3회차 후기(feat. 카드할부)

안녕하세요. 고등학교를 졸업한지도 언.........15년?이제야 돈을 벌고 할부를 긁을 수 있는 30대 중반이 ...

blog.naver.com